대구

검색
  • 0
닫기

계명대 2024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대학입학정보박람회 3일 개최

0

- +

2022년 계명대학교 입학정보박람회 1대1 입시상담 모습. 계명대 제공2022년 계명대학교 입학정보박람회 1대1 입시상담 모습. 계명대 제공계명대(총장 신일희)가 기존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식 입학설명회를 벗어나 예비 수험생들과 소통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학입학정보박람회'를 3일 성서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입학정보박람회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적성과 진로에 맞는 전공탐방과 대학입시를 위한 합격전략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에서는 계명대 2024학년도 수시 입학설명회를 비롯해 전공탐색을 위한 1대1 맞춤형 입시상담, 학생부종합전형 서류·면접 심화지도, 미래 직업탐색을 위한 자문 등 20여 개의 부스에서 이루어진다.

또한, 모의면접 체험은 일반 학생부종합전형의 면접 뿐만 아니라, 의예과 교수와 함께 하는 MMI 모의전형 면접도 진행돼 의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상담을 대기하는 동안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과 뇌파측정, 인바디 신체검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모든 상담은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된다.
   
강문식 계명대 학생입학부총장은 "맞춤형 입학 상담은 물론 전공 탐색과 정보 습득 등을 통해 수험생이 적성과 소질에 맞는 올바른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며 "지난 수시모집 성적을 100% 공개하고, 수험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자료를 모두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계명대는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인원 4979명 중 87.6%인 4360명을 수시모집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