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검색
  • 0
닫기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제53회 정기총회 열어

0

- +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5월 20일(토) 오전 10시 30분 하늘소망교회(담임 김병대 목사)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황병국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1부 예배는 김정수 장로(52회기 회장)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마태복음 5장 14~16절 말씀을 본문으로 김병대 목사(하늘소망교회)가 '너희 빛이 사람 앞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예수님의 마지막 기도 중 하나는 '하나 되게 하소서'였다"며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가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답고 세상의 빛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축하 및 격려의 시간에는 박현규 장로(총무)의 인도로 진행했으며, 김정수 장로의 인사, 이준엽목사(경북노회장)의 격려사, 김정호 장로(광주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명예회장)의 축사의 순서로 축하 및 격려의 시간을 마무리했다.
 
이어, 3부 회의시간에는 1년간 진행한 사업보고와 재정보고 등의 동의와 재청의 절차를 거쳐 통과하였고, 임원개선을 통해 황병국 장로를 제53회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이기덕 장로(내일교회)를 차기회장으로 각각 추대했다.
 
 
[인터뷰] 황병국 장로(하늘소망교회)/제53회기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저는 53회기를 이끌면서 우리 장로들의 마음을 모아 다시 우리 교회가 신뢰를 회복하고 그리하여 대구의 복음화를 높이는데 주력을 다 하고 모든 장로들의 마음을 함께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시장로회총연합회 53회기 임원 명단
 
회장: 황병국(통,하늘소망교회)
 
차기회장:이기덕(합,내일)
 
부회장:
강신홍(합,남흥),박영배(합,북일),이시홍(합,명일),송선훈(합,동성),
이하규(통,신광),이윤연(통,내당),강영우(통,대구제일),이동천(통,칠성)
이명수(통,안림) 장원덕(통,신암)
송호문(고,대구열린)김완식(고,대일)홍경임(성,소망)
 
총무:장병철(하,순복음대구)
서기:조신기(합,봉덕)
회록서기:김문열(통,남산)
회계:정종문(통,관문)
감사:박현규(합,대구서부),석상철(통,신암),양명석(고,성동)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하늘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황병국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하늘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황병국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