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검색
  • 0
닫기

대구동산병원, 대구CBS여성합창단 초청 '봄을 여는 음악회' 개최

0

- +

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으로 코로나를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한 대구동산병원(병원장 정우진교수)이 '봄을 여는 음악회'를 5월 16일(화) 오전 8시 대구동산병원 3층 마펫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는 대구CBS여성합창단을 초청하여 진행됐으며 참석한 교직원과 환우들의 마음속에 하나님의 평강과 위로를 전하는 연주회가 되었다.
 
은혜 알게 하소서, 주 높이리라 등 찬양곡이 마펫홀을 진동시킬 때마다 참석자들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으며 찬양을 통한 치유의 권능이 공간을 가득 채웠다.
 
특히, 앙코르곡 '승전가'는 단원들이 병원 복도로 나와 찬양했는데 아름다운 하모니가 복도를 넘어 병원 전체를 울리면서 환우들과 교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인터뷰] 정우진교수(대구동산병원 병원장)
 
오늘 CBS여성합창단원을 모시고 찬양을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저희가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를 저희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반기에) 동산의료원 전체에서 환우들을 위한 음악회를 준비해서 환우들의 아픔, 힘든 시간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그러한 기회를…
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으로 코로나를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한 대구동산병원이 '봄을 여는 음악회'를 대구동산병원 3층 마펫홀에서 개최했다.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으로 코로나를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한 대구동산병원이 '봄을 여는 음악회'를 대구동산병원 3층 마펫홀에서 개최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