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검색
  • 0
닫기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사랑의 온차' 전달 감사예배

0

- +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군선교회 대구지회가 주최한 대구경북 지역부대 '사랑의 온차' 전달 감사예배가 12월 16일(목) 오전11시 달서교회에서 진행됐다.

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회장 박창식 목사(달서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총회군선교회 대구지회 이사장 김동식 목사가 말씀을 전했고, 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명예이사장 김종대 목사, 증경이사장 박성순 목사 등 교계인사들의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김 목사는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라는 제목으로 "당시 가장 비천한 이름인 나사렛 예수라는 이름을 주저 않고 드러냈던 사도들은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았다'며 이 사랑의 온차 사역이 그리스도 정신을 갖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뷰] 박창식 목사(달서교회) / 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회장
우리 군선교회에 청년이 살아야 교회가 살고, 교회가 살아야 민족과 세계가 산다는 영원한 구호가 있습니다. 청년 선교 한 사람의 소중성이 얼마나 중요한 이런 시대인데 이 따뜻한 사랑의 온차 한 잔을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그런 귀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로 준비된 사랑의 온차는 총 53박스로, 육군50사단 및 예하부대 교회, 2군 작전사령부 무열대교회, 3사관학교 충성대교회 등 대구.경북 지역 군부대 교회로 나누어지고 다시 각 부대 군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군선교회 대구지회가 주최한 대구경북 지역부대 '사랑의 온차' 전달 감사예배가 달서교회에서 진행됐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